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렌터카로 가족여행 가볼까? 5월 렌터카 최대 80% 할인
[헤럴드경제=유재훈 기자] 롯데렌터카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최대 80% 렌터카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렌터카 전국 220여개 지점에서 실시되는 이번 할인은 내륙의 경우 수입차 전 차종 80% 할인과 함께, SM3ㆍSM5ㆍ말리부ㆍK7 차량을 대여하면 70%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 할인 프로모션으로 1일(24시간) 이용 고객은 BMW320d 9만원, SM5 4만5000원, K7 8만800원에 렌트할 수 있다. 


제주지점은 회원등급에 따라 최대 65% 할인율이 적용되며, 롯데렌터카를 이용한 여행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남긴 후 해당 URL을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에 남기면, 참가자 전원에게 내륙지점 50%할인 쿠폰을 제공(6월초 일괄발송)하고 추첨을 통해 1일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 롯데렌터카는 여행 매거진 론리 플래닛(lonely planet) 매거진 코리아와 함께 발간하는 여행 가이드북 ‘온 더 로드’의 ‘광주ㆍ여수’편을 발간했다. ‘온 더 로드’는 2014년 ‘제주 편’을 시작으로 ‘남해안 편’, ‘동해안 편’, ‘서해안 편’, ‘인천 편’ 등 각각의 주제로 여행 명소를 소개하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남승현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상무는 “본격적인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롯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여행 가이드북을 준비했다”며 “여행의 소중한 추억과 경험도 선사할 수 있도록 롯데렌터카는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가정의 달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고객센터(1588-1230) 또는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igiza7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