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플릭플락, 어린이날을 맞아 ‘겨울왕국’, ‘굿 다이노’ 캐릭터 시계 출시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스와치(SWATCH)의 어린이 시계브랜드 ‘플릭플락(FLIK FLAK)’는 어린이 날을 맞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의 시계를 담은 신제품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디즈니의 대표 공주 캐릭터로 여자 어린이들의 우상이 된 ‘엘사’와 귀여운 눈사람 ‘올라프’를 모티브로 한 ‘엘사 시계’는 고급스러운 블루 컬러로 출시됐다. 공룡들이 흥미를 자극하는 ‘굿 다이노 시계’는 겁쟁이 공룡 ‘알로’와 야생 소년 ‘스팟’ 등 등장 캐릭터들을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헬로 키티 시계’는 키티의 상징인 분홍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 리듬 체조를 하고 있는 키티를 담아냈다. 이 밖에도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배트맨, 스파이더맨, 슈퍼맨 등 영웅 캐릭터들을 비롯 다양한 캐릭터 시계를 만나볼 수 있다.

스와치 그룹 마케팅 담당자는 “플릭플락은 어린이들에게 시간과 약속의 중요성을 쉽고 흥미롭게 일깨워주는 역할을 하는 제품”이라며 “가볍고 착용감이 좋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캐릭터와 이야기를 담고 있어 센스 있는 어린이날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플릭플락의 신제품 컬렉션은 전국 스와치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와치 직영매장에서는 5월 8일까지 플릭플락 구매 고객에게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미니 퍼즐과 열쇠고리를 증정한다. 가격은 5만 6000원대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