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어린이날 행사 ‘풍성’
[헤럴드경제=박정규(광명)기자]경기 광명시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에서 무료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어린이를 위한 업사이클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오후 1시 ‘마린보이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오후 2시 ‘광주 빨대 가족 공연’, 오후 2시 30분 재활용 악기 만들기 체험 순으로 진행된다.

‘마린보이 퍼포먼스’는 1인 마임 퍼포먼스, 관객과 함께하는 코믹 서커스 등으로 꾸며진다. 버려진 폐품을 활용하여 공연에 활용되는 소품들을 직접 제작해 진행되는 ‘마린보이 퍼포먼스’는 지난해 말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에서 진행됐던 공연에서도 관람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광주빨대가족 공연’은 버려진 빨대, 페트병, 우유병 등을 이용해 직접 제작한 악기로 연주하는 가족 공연이다. 연주 후에는 온가족이 함께 참여 가능한 ‘음료병 오카리나 만들기’ 체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관람객들과 공연자의 소통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어 관람객들에게 친밀하게 다가가는 행사로 기획됐다.

어린이날을 맞아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를 방문한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해 업사이클의 의미를 알리고, 관람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문의는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사무실(02-2680-6928, 6894)로 하면 된다.


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