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알로코리아, 퀵차지 ‘QC2.0 6포트 멀티충전기’ 출시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알로코리아(대표 박시범)는 빠른 충전의 ‘QC2.0 6포트 멀티충전기’<사진>를 2일 출시했다.

멀티충전기는 한 개의 충전기에 여러 개의 USB포트 단자를 장착해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의 스마트 제품을 동시 충전할 수 있다. 동시에 여러가지 스마트기기를 사용하는 환경이나 가족이 많은 가정, 여러대의 스마트폰을 동시에 충전하는 커피숍 등 업소에 필요한 제품란 게 회사측 설명이다.

알로 UC601QC는 퀄컴(Qualcomm) 사의 최신 QC2.0 퀵차지 기술이 적용된 고속충전용 USB 퀵차지단자와 5개의 USB 스마트 충전단자가 장착됐다. 고속충전용 퀵차지단자에 스마트폰을 연결할 경우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5V, 9V, 12V의 전압이 자동 선택돼 기존 방식 대비 최대 75%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나머지 USB단자도 스마트 IC 기능을 포트마다 내장해 각종 스마트 기기를 어느 포트에 연결해도 최적의 효율로 충전해준다. 각 포트당 지원 전류는 최대 2.4A(암페어)이며 합계 최대 55W(와트)를 출력할 수 있다. 외부에 상태를 보여주는 LED를 각 포트마다 장착해 손쉽게 충전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고 알로코리아는 밝혔다. 


알로 UC601QC는 엄격한 독일의 GS 안전인증을 포함해 한국의 KC, 미국 FCC, 유럽 CE, ETL, UL, QC2.0 등 세계적으로 까다로운 안전인증을 모두 통과한 제품이다. 담배갑 크기(6.7x9.5 x3.1 cm, 210g)로 소비자가는 4만9900원.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