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5월 카드사 이벤트 풍성] 갤럭시S7·놀이공원·프로스포츠…할인 多 되네
삼성카드는 5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업종에서 무이자 할부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화점ㆍ온라인ㆍ여행ㆍ전자 업종에서 삼성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점 업종에서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에서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기종인 갤럭시S7과 갤럭시S7엣지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3%의 결제일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5월 23일부터 27일까지 특정 행사모델을 삼성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3%의 결제일 할인 혜택도 있다.

5월에 가족, 연인 단위의 관객이 많이 찾는 프로야구와 프로축구 경기에도 입장료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로야구 삼성라이온즈 홈경기 일반석 입장권을 현장에서 구매할 경우 1매 2000원,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예매하면 2매까지 2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프로축구 삼성블루윙즈 홈경기도 현장 예매시 4매까지 2000원 할인을 챙길 수 있다.

이번 프로스포츠 할인은 2016년 정규리그 시즌 내내 실시되며, 삼성카드 회원이라면 카드 전월 실적이나 횟수 제한 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놀이공원을 방문하려는 소비자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에버랜드 판다월드 오픈을 기념해 7월까지 한정 판매하는 삼성카드 5 V2를 눈여겨볼 만하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놀이공원 자유이용권을 현장에서 구매할 경우 50%의 파격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캐리비안베이 등 워터파크에서는 30% 현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에서는 5000원 또는 1만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도 있다.

판다 캐릭터가 그려진 에버랜드 삼성기프트카드는 소득공제 30%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강승연 기자/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