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JW 메리어트 동대문, 5월 ‘키즈 맥스 패키지’ 출시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가족과 함께 도심 속 나들이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키즈 맥스 (Kids’ Max)’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에 따라 일년에 단 하루 뿐인 어린이 날을 한층 더 특별하게 추억할 수 있도록 마련한 ‘키즈 맥스’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어린 자녀들을 위한 셰프의 스페셜 어메니티인 ‘트레져 팝 볼 (Treasure Pop Ball)’ 객실 내 셋업 ▷4만 2000원 추가 시, 4인 가족이 조식이 포함 되며, (성인 2명, 만 12세 이하 어린이 최대 2명 무료) ▷ 투숙 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들에게 체크인 시점에 쿠폰을 뽑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키즈 래플 박스 (Kids’ Raffle Box)’ 이벤트 기회가 주어지며,▷ 메리어트 리워즈 가입 고객에게는 키즈 맥스 프로그램의 일환인 ‘키즈 맥스 어메니티 (Kids’ Max Amenity)’ 로 체크인 시 백팩, 에코백, 티셔츠 중 한개를 받을 수 있다. ▷이 외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조식 불포함 31만 5000원, 4인 조식 포함 시, 34만 9700원 (세금 및 봉사료 불포함)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트레져 팝 박스2와 키즈 맥스 패키지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드려는 젊은 부모들을 위해 패키지를 특별한 선물과 함께 준비했다”, “멀리 나가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예약 및 문의 (02)2276-3366

▶키즈 맥스 (Kids’ Max) 프로그램이란=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리워즈’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JW 브랜드 호텔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 가입 및 모든 메리어트 리워즈 멤버의 5세에서 12세 사이의 자녀들과 호텔을 방문 시 가족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