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5월 가정의 달…온ㆍ오프라인 할인ㆍ경품행사 풍성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온ㆍ오프라인에서 각종 할인 및 경품 행사 등이 쏟아지고 있다.

복합쇼핑몰 코엑스는 25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달 동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 ▷2016 티볼리 1.6 가솔린(1명) ▷LG G5 스마트폰(8명) ▷더블하트 ‘모태 보습’ 베이비 스킨케어 패키지(10명) ▷몰튼브라운 스페셜 패키지(10명) ▷로네펠트 티벨롭 기프트세트(3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코엑스몰 구매 고객 누구나 영수증 하단의 응모권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내달 30일 지오다노 매장 앞 추첨식을 통해 선정한다.

코엑스는 경품 이벤트 외에도 다음달 7일과 8일 양일간 센트럴플라자에서 캘리그라피 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당일 오후 2시, 4시, 6시에 행사장을 방문하면 원하는 문구를 새긴 캘리그라피 카드를 받을 수 있다.

18일과 30일에는 프리미엄 인형 브랜드 포쉐뜨의 김효선 대표가 인형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코엑스몰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신청 사연과 희망 일정을 댓글로 작성하면 10여 명을 선정해 클래스 참석 기회를 부여한다.

경품 증정 및 참여 이벤트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도 가정의 달 기획전이 열린다.

이날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국내 소셜커머스 티몬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상품별 즉시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최대 30%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티몬은 이달 30일까지 가정의 달 기획전을 통해 인기 상품에 즉시 할인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구매상품이 총 4만원 이상일때 6000원, 8만원 이상이면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카트쿠폰을 지급한다.

여기에 카트쿠폰과 중복적용이 가능한 카드사 즉시할인까지 더했다.

25일에서 27일까지 신한카드와 롯데카드로 10만원이상 결제를 하게 되면 각 2만원의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28일부터 30일까지는 국민카드로 10만원이상 결제시 2만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카트쿠폰 1만원을 더하면 총 3만원의 혜택을 받게 되는 셈이다.

r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