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언맨의 ‘아크원자로’, 가슴에 한 번 품어볼까?”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이랜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는 27일 영화 ‘캡틴아메리카:시빌워’ 개봉을 앞두고, 영화 속 등장인물 중 한 명인 ‘아이언맨’의 트레이드 마크, ‘아크원자로’가 프린팅 된 티셔츠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파오는 아크원자로 티셔츠(아크티)를 ‘오리지널’, ‘시빌 워’, ‘팀 아이언맨’ 등 3개의 버전으로 나눠 총 6종을 출시할 계획이다.


후속 영화가 개봉할 때마다 새로운 형태로 업그레이드 돼 등장하는 아크원자로 디자인을 스파오에서 단독으로 사용, 가슴 부분의 이미지를 어두운 곳에서 빛나는 야광 효과를 낸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13년 처음 선보인 아크티는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또 2015년에는 공식 온라인몰과 명동, 신촌 등 주요 매장에서 하루 만에 품절된 데 이어 두 번의 추가 리오더를 진행해 완판하기도 했다.

이랜드 관계자는 “아크티의 경우 아이언맨을 좋아하는 매니아층 뿐만 아니라 연인이나 친구 사이에 또 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커플 아이템”이라며 “올해에도 스파오 아크티가 완판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는 ‘캡틴아메리카:시빌워’ 개봉과 아크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전국 스파오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마블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구매시 ‘스파오EXO 부채’ 8종 중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캡틴아메리카:시빌워’ 영화예매권 총 100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파오 아크티 출시와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스파오 닷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