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퇴근길 깜짝선물…슈퍼카가 당신을 태워드려요
SK엔카닷컴 22일 서프라이즈 픽업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정태일 기자]무료한 일상 피곤한 퇴근길을 달래줄 슈퍼카들이 찾아온다.

국내 최대 자동차 오픈마켓 SK엔카닷컴은 22일 슈퍼카를 타고 서울 시내를 누비는 이벤트 ‘서프라이즈 픽업’을 실시한다고 20일밝혔다.

이번에 동원되는 슈퍼카는 3억원을 호가하는 람보르기니 가야르도와 페라리 458 이탈리아 총 2대다. 픽업과 동승 2가지 형태로 참여할 수 있다.

픽업 이벤트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에게 슈퍼카를 타고 이동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 싶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원하는 승하차 지점과 대상, 이유 등을 적어 21일 오후 3시까지 SK엔카 공식 페이스북에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 중 2명을 선정해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는 21일에 개별 연락으로 발표한다. 픽업은 22일 오후 6~7시에 진행된다. 



동승 이벤트는 22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KT&G 상상마당 부근에서 열리며, 사전 신청 없이 현장을 방문하면 행운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특별히 마련된 슈퍼카 정류장부터 홍대입구역까지 약 10~20분 동안 슈퍼카로 도심을 달릴 수있다.

‘서프라이즈 픽업’ 이벤트가 진행되는 장면을 촬영해 개인 SNS로 공유하면 현장에서 휴대용 보조 배터리(200개)를 받을 수 있다.

임민경 SK엔카 마케팅홍보팀 팀장은 “평소 탈 것으로만 인식했던 자동차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자동차와 함께하는 생활 속에 SK엔카닷컴이 더욱 즐거운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killpa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