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리츠칼튼 서울, ‘리츠 키즈 패키지’ 런칭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리츠칼튼 서울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단위 투숙객을 위해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는 리츠 키즈 패키지 2종을 런칭하고 연간으로 운영한다.

리츠 키즈 파티 패키지(Ritz Kids Party Package)는 발코니 디럭스 혹은 디럭스 코너에서의 1박과 함께 리츠 키즈 프로그램 북과 인 룸 다이닝으로 키즈&패밀리 파티 메뉴를 제공한다. 파티 메뉴에는 피자, 감자튀김, 동물 컵케이크, 치킨너겟, 샌드위치, 훈제연어 샐러드, 요거트, 초콜릿 퐁듀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음식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32만원이다.



나이트 사파리 패키지(Night Safari Package)는 리츠 키즈 프로그램 북은 물론, 객실에서 아이들이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장비를 제공한다. 아이들을 위한 텐트, 램프 이외에 키즈 전용 배스 가운, 슬리퍼를 대여하고 리츠 라이언 인형을 기념품으로 증정해 도심 속 캠핑이라는 특별한 경험을 간직할 수 있다.

가격은 발코니 디럭스 혹은 디럭스 코너에서 숙박 시 27만원이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를 선택할 경우 40만원이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투숙 시 이용 가능한 클럽 라운지에서는 체크인, 체크아웃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으며 조식, 애프터눈 티와 디저트 등 하루 5번 음식이 서비스 되는 것이 특징이다. 상기 모든 금액은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한편, 리츠 키즈 패키지로 투숙 시 제공하는 프로그램북은 리츠칼튼 호텔 컴퍼니가 장-미셸 쿠스토의 해양 미래 사회(Ocean Futures Society)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4~12세 어린이 고객에게 호텔 투숙 그 이상의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다. ‘물’, ‘땅’, ‘환경적 책임’, ‘문화’의 4가지 핵심 주제를 바탕으로 컬러링 북, 미로 찾기, 보물찾기, 크레용 등 6가지 종류의 놀이가 구성돼있다. 문의 (02) 3451-8114.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