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봄 인테리어 정보 다 모았다…현대홈, ‘체인지업 집방’ 특별전
[헤럴드경제=도현정 기자] 현대홈쇼핑은 ‘집방’의 인기와 봄 맞이 셀프 인테리어의 열풍을 감안해 오는 10일 하루 동안 인테리어에 관련된 정보를 다양하게 보여주는 ‘체인지업 집방’ 특별전을 진행한다.

10일 오전 10시에는 한샘 다이닝 키친이 방송에 나온다. 주방 면적과 용도에 맞게 설계된 시스템키친으로, 면적에 따라 2.4m에서부터 5.6m까지 6종의 제품 중 선택할 수 있다. 다이닝 키친에는 아일랜드 하부장과 행거레일 세트, 수저분리함, 칼꽂이 등도 포함, 각종 주방 기구들을 수납하는데 용이하게 설계했다. 기존 부엌가구를 철거하고 폐기하는 비용은 전액 한샘에서 부담한다.

면적에 따라 가격은 264만원부터 528만9000원까지이며, 여기에 30만원을 더하면 현관장까지 시공이 가능하다.

한샘 다이닝키친은 이날 밤 10시35분에도 방송된다.



같은 날 오후 2시55분 부터는 70분 동안 ‘스피드랙 멀티 수납 정리대’를 판매한다. 이 제품은 복잡한 연장 없이도 조립할 수 있는 수납 선반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수납공간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소재는 국내에서 생산된 100% 포스코 정품 스틸을 사용, 한 단에 100㎏까지 하중을 견딜 수 있다. 스틸 구조 위에 우드 색상의 자외선(UV) 코팅된 선반이 있어 고급스런 분위기를 낸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레드 세 종류다. 가격은 한 세트에 7만9000원, 두 개를 구매하면 14만8000원이다.

이어 오후 3시10분부터는 침구청소기인 ‘레이캅’이 방송된다. 레이캅은 분당 1만8000번 진동하면서 침구속에 존재하는 집먼지 진드기나 곰팡이, 초미세먼지, 각질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1.5배 더 커진 마이크로 헤파필터가 눈에 보이지 않는 0.3㎛의 미세입자도 99.9%나 걸러내, 청소기를 통해 배출되는 공기도 깨끗하게 유지된다. 색상은 그린, 핑크, 화이트 등 세 가지이고 가격은 19만8000원이다.

윤정민 현대홈쇼핑 편성담당자는 “집방 열풍에 따라 최근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고객들이 보고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 인테리어 상품을 편성했다”며 “특히 스튜디오 공간에서 벗어나 쇼호스트 집도 직접 공개해 그들만의 인테리어 및 가구 리폼 비법을 공개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