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5 더 브라이드 어워즈 우승자, 청담 드레스가든에서 웨딩마치

지난 4월 5월, 2015 더 브라이드 어워즈 우승자 김영미 씨가 청담동에 위치한 드레스가든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청담 웨딩홀 드레스가든은 더 브라이드 어워즈의 주최 및 장소협찬을 한 곳으로, 지난 3월 20일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결혼식을 치른 곳이기도 하다.

이 웨딩홀을 비롯하여 제이드 블랑, 진주상단 주최로 열린 더 브라이드 어워즈는 1등 신부를 선정하는 신데렐라 대회로서 총 상금은 3억원이다. 대한민국의 저출산 및 고령화 사회의 문제점 개선을 위한 사회 공헌 행사 및 한류 콘텐츠를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개최되었다.

이번 결혼식은 전통혼례를 모티브로 한 하객석이 배치되어 있는 블리스돔에서 이루어졌다. 기존 결혼식장과 달리 돔 형태로 설계되어 있으며 11m 높이의 천장으로 되어 있어 웅장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패스로드는 플라워로드로 꾸며졌다.

김영미 씨는 “더 브라이드 어워즈에서 1위를 한 게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결혼식을 하게 되어서 꿈만 같다.”며, “한 편의 영화 주인공이 된 기분으로 결혼식을 마쳐서 정말 행복하고 앞으로 좋은 일들만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김영미 씨에 이어 2위를 수상한 하현정 씨는 오는 5월에 청담 웨딩홀 드레스가든에서 웨딩마치를 올릴 예정이다.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