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바돔 김현호 대표, 美 진출 초읽기

테마형 외식문화컨텐츠 선도 기업 ㈜이바돔의 김현호 대표가 지난 2월에 미국 방문에서 휴스턴한인 언론사들과의 인터뷰에서 미주 시장 진출을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미국을 방문한 김 대표는 휴스턴의 유력 한인신문인 코리아월드, 코리안저널, 코메리카포스와 만난 자리에서 미주 시장 진출 계획을 밝히고 진출 구체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보다 구체적인 시장 선정을 위해 뉴욕과 LA, 휴스턴 등 여러 후보 도시들을 돌아본 김 대표는 "미국 내 친숙한 아시안 마켓부터 진출할 것"이라며, "연내 미국 법인 설립을 목표로 오랜기간 준비해 왔다"고 전했다.

이미 오픈한 중국 상해 직영 1호점에서 대형 매장으로 성공을 경험한 김 대표는 미국 진출 형태도 약 650m2 이상의 대규모 직영점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오는 5월 준공 예정인 이바돔 영광 생산물류센터도 이바돔 C.K로써 이바돔의 해외진출에 탄력을 가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이날 김 대표는 김밥파는 CEO로 유명한 JFE사의 김승호 대표의 초청으로 JFE 본사에서 강연을 진행했으며, 독자와 저자로서 맺은 인연을 이어가기도 했다.

한편, 강연을 끝으로 미주 지역 방문을 마친 김 대표는 연내 미국 법인 설립을 위해 이달 미국을 다시 한번 방문할 계획이다.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