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산나눔재단, ‘아산 프론티어 아카데미+부산’ 개최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 아산나눔재단(이사장 이경숙)은 부산사회복지협의회와 공동으로 비영리기관 종사자를 위한 특강을 연다.

아산나눔재단은 찾아가는 비영리 특강 ‘아산 프론티어 아카데미+부산’을 4월 29일 부산 한화리조트 해운대 티볼리에서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산 프론티어 아카데미는 비영리 종사자의 역량 강화를 위한 6개월 교육과정으로 그동안 서울에서 진행되었으나, 지방 소재 비영리기관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부산에서 열린다. 


오프닝 세션은 ‘비영리 조직의 역사, 현황과 전망’이라는 주제로 서울대학교 이봉주 교수가 강연할 예정이다.

오전에 열리는 ‘전략’ 세션은 성균관대학교 김태영 교수가 ‘비영리 조직의 전략이란 무엇인가’를 논의한다.

오후에 열리는 ‘리더십’ 세션은 다음세대재단 방대욱 대표가 ‘비영리 조직을 이끄는 리더와 팔로워’를 주제로 강의한다.

재단은 참석 희망자의 지원서 및 에세이를 접수 받아, 3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는 아산나눔재단 홈페이지(www.asan-nanum.org)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frontier@asan-nanum.org)로 4월 1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이경숙 아산나눔재단 이사장은 “수도권에 집중된 교육 기회를 여러 지역으로 확대하고자 한다”며 “아산 프론티어 아카데미의 핵심 교육만을 모아 일일 특강으로 꾸민 만큼, 지역에 있는 많은 비영리기관 종사자들의 역량강화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문의는 전화(02)741-8219 또는 이메일(frontier@asan-nanum.org)로 하면 된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