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봄신상 여아원피스와 유아복도 북유럽스타일이 인기

어느덧 2016년도 3월이 지나고 본격적인 봄 날씨가 시작되는 4월이 다가왔다. 아직은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기운이 돌지만 낮 기온은 평균 15도를 넘어가면서 완연한 봄날씨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따뜻한 봄날씨와 벚꽃 축제 등의 행사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의류업계에서도 본격적인 S/S 아이템을 선보이며 손님 맞이에 여념이 없다.

외출하기 좋아진 날씨에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는 엄마, 아빠들이 늘어나면서 가족옷을 구입하기 위한 아동복쇼핑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북유럽스타일의 아동복을 지향하는 맘앤베베에서는 엄마랑 아기랑 함께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커플룩을 선보이고 있다. 맘앤베베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커플룩은 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린넨원피스와 4계절 내내 입을 수 있는 구제별롱티는 인기가 많다.

S/S시즌에 맞게 제작 된 미니드레싱 보헤미안원피스와 아이엠 주머니원피스는 여자아이옷으로 인기가 많으며, 슬럽배기청팬츠와 데일리맨투맨티는 남자아이옷으로 입기가 좋다.

북유럽스타일유아복 맘앤베베에 관계자는 “간단한 클릭만으로 내가 원하는 아이템을 피씨나 모바일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게 되면서 상품의 질적인 부분이나 배송적인 부분에 대한 불편함과 불만족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꼼꼼한 검수와 빠른 배송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운영중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맘앤베베에서는 구매금액별 사은품과 전 상품 무료배송의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