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6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31년 주식투자 노하우 전파 ‘부의 창출과 나눔’ 실천
세계로TV


세계로TV는 김원기 대표가 직접 개발한 ‘신가치투자’ 기법으로 독보적인 회원 점유율을 자랑하는 국내 대표 주식 컨설팅 업체다. 신가치투자는 기술적 분석을 토대로 기본적 분석, 엘리어트 파동, 그린빌, 배당, 재료, 신용, 꿈의 8가지 요소를 분석하며 기존의 가치투자가 가진 단점을 상쇄하고 손절매 없이 원금을 보전하는 새로운 투자방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김원기 대표.
특히 증권시황과 종목진단, 급등주와 테마주 등을 꼼꼼히 짚어가며 진행하는 증권방송과 문자서비스, 무료 주식강연은 투자자들에게 빛이 되어주고 있다. 개인투자자로 시작해 힘든 세월을 지나 어느덧 주식투자 경력만 31년이 된 김 대표는 오로지 주식투자에 대한 생각만으로 일주일을 보낸다.
 
그와 함께 김원기 대표는 세계로TV의 ‘부의 창출과 나눔’이라는 모토에 걸맞은 나눔 행보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김원기 대표는 매주 토요일 12시에서 3시 서울 공덕동에 위치한 한국사회복지회관 6층에서 진행되는 무료 주식강연회를 통해 동작소방서와 소방재난본부, 개그맨 황기순 씨가 진행하는 필리핀 자선기금 행사 등에 연이은 기부를 진행했다. 지난 2월 20일 강연회장에는 소방재난본부 관계자들이 방문해 세계로TV에서 준비한 화재피해 저소득가정 이불 50채를 기증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세계로TV는 지난 1월에도 관공서 사랑 나눔의 일환으로 동작소방서에 이불 50채와 중증장애인을 위한 이불 10채를 기부한 바 있다. 또한 김 대표는 황기순 씨에게 ‘박상민 & 황기순의 사랑의 휠체어 전달 및 필리핀교민 위문공연’을 위한 기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을 수상한 김 대표는 지금까지 세계로TV를 운영하면서 수익의 일부를 사회와 나누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나눔장학회를 설립해 지역 청소년들이 배움을 이어가기 위한 장학금을 기부하기도 하였으며, 그 밖에도 합정동 주민센터와 함께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나눔 잔치, 사랑의 이불나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꾸준히 나눔의 가치를 사회 곳곳에 전파해 왔다. 이에 공감한 세계로TV의 회원들 역시 주식투자를 통해 얻은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며 나눔의 선순환을 이뤄가고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