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헤럴드에듀] 토마토 클래스, 신토익 무료 모의 테스트 업계 최초 오픈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의 토익 전문 학습 사이트 ‘토마토 클래스’가 오는 5월부터 시행되는 신토익에 대비한 ‘신토익 온라인 모의 테스트’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토마토 클래스의 신토익 온라인 모의 테스트는 파트 3, 4, 6, 7 등 달라지는 신토익 문제 유형을 전면 반영해, 유형 변경에 따른 체감 난이도와 파트별 시간 배분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모의 테스트 응시자에게는 개인 성적표와 강약점 분석 결과를 제공하며, LC와 RC 파트별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학습법도 알려준다.

이번 모의 테스트는 지난 2월 출시한 신토익 대비 기본서 ‘신토익 개정판 토마토 베이직 LC/RC’ 교재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토마토 클래스 홈페이지에서 교재 등록 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NE 능률은 신토익 대비 기본서 출시에 이어, 시험을 앞두고 유형 변경 정도와 시간 관리 전략을 궁금해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신토익 온라인 모의 테스트 제공에 나서는 등 다양한 신토익 대비 학습 서비스를 발 빠르게 선보이고 있다.

그밖에 온라인 서점에 신토익 개정판 토마토 베이직 교재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포인트를 제공하고,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 계정으로 퍼가면 추첨을 통해 무료 수강권과 토마토 교재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3월말까지 진행한다. 신토익 토마토 교재 및 학습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마토 클래스 홈페이지([http://www.tomatoclass.com)]www.tomatocla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세환 기자/gre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