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솜리조트, ‘리솜스파캐슬 온천아쿠아로빅’ 오픈
-게르마늄 온천수…오픈기념 등록 첫 주 무료체험 제공
-부력ㆍ수압 이용 관절에 무리없어 장ㆍ노년층도 참여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충남 덕산에 위치한 리솜리조트 리솜스파캐슬은 게르마늄 온천수를 이용한 온천아쿠아로빅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17일 밝혔다. 주 2회 수업으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진행되며, 오전 10시와 11시 두 타임 진행된다. 타임별로 25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강습 정원에 따라 잔여석이 있을 경우 수시로 접수가 가능하다.

아쿠아로빅 강습은 리솜스파캐슬 워터파크인 천천향에 위치한 실내바데풀에서 진행된다. 수강생에게는 라커이 제공되며, 강습 후 사우나도 이용할 수 있다. 


아쿠아로빅은 수중에서 즐기는 에어로빅으로 물의 부력과 수압을 이용해 편안한 자세를 유지해주어 수중운동이지만 자유롭게 호흡하며 운동할 수 있다. 중력이 줄어 운동을 통해 오는 관절의 충격이나 통증이 적기 때문에 장ㆍ∙노년층도 편안하게 운동할 수 있다. 운동하면서 생기는 체내의 열도 물이 식혀줘 상쾌한 기분을 유지하면서 장시간 운동을 할수 있다.

특히 리솜스파캐슬의 온천아쿠아로빅은 천천향 내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게르마늄 온천수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덕산 게르마늄 온천수를 이용해 피부건강도 지켜주고 몸속에 쌓인 피로를 배출하는 데도 도움을 주어 운동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리솜스파캐슬 천천향 매표소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강습료는 8만5000원(1개월, 라커룸 및 사우나 이용료 포함)이다. 현재 리솜스파캐슬 온천아쿠아로빅은 오픈기념 이벤트로 등록 첫 주는 무료체험을 할 수 있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