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맘스터치, 새 TV CF ‘타고난 수제’ 론칭

- 배우 손호준 1인 2역…교수, 어린 수재 유머러스하게 표현 
-‘빠르게 보다 ALL 바르게’만드는 수제버거 브랜드철학 담아

국내 토종 치킨&버거 프랜차이즈 맘스터치(대표 정현식)가 배우 손호준이 출연한 새 TV CF를 론칭했다.

최근 새롭게 선보인 맘스터치의 수제버거 광고는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손호준의 예의바른 이미지와 다소 ‘허당’ 면모를 웃음 포인트로 삼아, ‘빠르게 보다 올바르게’ 만드는 맘스터치 수제버거의 제품 철학을 강조했다.

 ‘타고난 수제’편으로 명명된 이번 광고는 맘스터치의 가장 큰 특징인 ‘수제버거’를 ‘수재’와 연결지어, 특히 교수와 어린 수재 1인2역을 소화한 손호준 특유의 표정연기로 유머러스하게 표현함으로써 과거 최다니엘의  ‘개념버거’에 이어 또 다시 누리꾼들의 인기를 끌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새 맘스터치 광고는 3월 7일 처음 공개돼 케이블(TVN, OCN, Mnet, O'live) TV의 인기 프로그램(꽃보다 청춘, 프로듀스 101 등)과 모바일(네이버 TV캐스트, 다음카카오 TV팟, 각 방송사 다시보기 등)을 통해 서비스된다.



고객 주문 후 애프터오더(after-order)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맘스터치는 패스트푸드가 아닌 정성을 담은 수제버거를 만드는 것이 특징이며, 현재 전국 800여개 매장에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 참고 : 맘스터치블로그 http://blog.naver.com/momstouchmkt/220647825576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