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파인드라이브, 하이패스 단말기 ‘파인패스 AP100’ 출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파인디지털의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가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 ‘파인패스(FinePASS) AP10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태양광 충전 방식을 채용해 별도의 전원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고도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국내 최대 용량인 900mA의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돼 있어 태양광 충전만으로 최장 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톨게이트 진입 시에만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기 때문에 에너지 소모량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이용 요금이나 카드 잔액조회, 하이패스 차로 통과 알림 메시지를 음성으로 안내받을 수 있으며 시중에 판매되는 모든 하이패스 카드를 지원해 결제의 편의성을 높였다. 


파인디지털은 “이 제품은 도로 정체 알림, 고속도로 공지 및 속보 알림 등 한국도로공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교통정보 서비스를 광 시야각 OLED 화면을 통해 실시간으로 지원한다”며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을 통해 보다 정확한 주행으로 목적지에 빠르게 도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물론, 고속도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돌발 상황에 미리 대처하거나 주행에 필요한 안전 및 각종 편의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어 유용하다”고 전했다.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