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갤럭시S7 출시] 고동진 삼성전자 사장 “한국시장 평가 가장 중요”
[헤럴드경제=권도경 기자] 고동진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사장은 갤럭시 S7시리즈에 대해 “한국시장 평가가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고 사장은 10일 서울 호텔신라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갤럭시 S7 미디어데이’에서 “전세계적으로 갤럭시S7 대한 초기반응이 뜨겁다고 하지만 제게는 한국시장 내 평가가 가장 소중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갤럭시S7과 엣지는 스마트폰 이상 가치를 주는 스마트폰을 목표로 기획됐다”면서 ”모든 갤럭시S 시리즈를 함께 만들었지만, 이번처럼 치열하고 뜨겁게 고민했던 적이 없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고사장은 ”갤럭시S7 를 통해 진정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혁신이 무엇인가를 고민하고 그 혁신을 구현하려고 했다”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 방수방진기능 , 대용량 배터리, 외장메모리, 디지털일안반사식(DSLR)급 카메라 등 지금까지 완벽하게 구현하지 못했던 기능들을 차곡차곡 담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갤럭시S7 엣지’와 ‘갤럭시S7’은 11일부터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판매가 시작된다. 출고가는 ‘갤럭시S7’ 32GB 83만6000원, 64GB 88만 원, ‘갤럭시S7 엣지’ 32GB 92만4000원, 64GB 96만8000원이다.

/ ko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