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르까프, 런칭 30주년 기념 헤리티지 티셔츠 증정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www.lecaf.co.kr)는 런칭 30주년을 기념해 8일부터 헤리티지 티셔츠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셔츠는 전국 르까프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30주년 기념 상품인 트레이닝 세트, 헤리온3.0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제공 된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르까프 헤리티지 티셔츠는 올해 30주년을 맞아 헤리티지 로고를 새롭게 재해석한 디자이니다. 색상은 그레이로, 남성용과 여성용 두 종류다.

30주년 기념 상품인 트레이닝 세트는 도심 속에서도 편하면서 감각있게 착용 가능하다. 부드럽고 도톰한 두께감의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로 활동성을 높였고 앞 지퍼에 컬러 포인트를 줬다. 


30주년 기념 히스토리 마케팅의 일환으로, 르까프 홈페이지에 1986년부터 현재까지 르까프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30주년 스토리’ 페이지도 오픈했다. 슬로건부터 과거 주력제품을 살펴 볼 수 있으며, 이를 시작으로 매 월 브랜드 모델, 주요 마케팅 활동 등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르까프의 역사를 재조명할 계획이다.

르까프 관계자는 “지난 30년간 르까프와 함께해 온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헤리티지 티셔츠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를 통해 고객분들이 헤리티지 로고와 함께 르까프와의 추억을 떠올려본다면 더없이 기쁠 것”이라고 말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