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한민국 한류콘텐츠 세계화를 위해 뷰티토탈 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그룹이 손을 잡았다

3월 2일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sidus HQ A타워에서 dusol beauty by sidus HQ 정훈광대표와 GreenPixel Media Group 채상현대표는 전략적 MOU통해 미디어와 IT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하겠다고 합의하였다. 향후 제작될 콘텐츠는 중국 방송에 송출됨과 동시에 IT기술을 보다 강화시킨 미디어커머스 서비스를 중국 전역에서 제공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의 왼쪽 dusol beauty by sidus HQ 정훈광 대표, 오른쪽 GreenPixel Media Group 채상현대표)

GreenPixel Media Group 운영책임자인 심원근 부사장은 본 프로젝트를 위해 관련 핵심전문가들과 2년이란 준비기간을 가졌고, 전담TF팀을 구성하는데 약 1년이란 시간을 공들였다. TF팀은 국내외 대기업 브랜드매니저와 SI(System Integration)전문가들이 주축을 이루어 방송의 퀄리티를 위해 글로벌미디어기획자가 CM(Chief Manager)으로서 지휘하도록 했다.

구체적으로 어떠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인가의 대한 질문에 심 부사장은 정보와 재미를 위한 미디어콘텐츠는 중국 전국방송과 스마트TV에 송출되며, 본 프로젝트에 핵심은 스마트TV와 디바이스(테블릿PC, 스마트폰, 스마트워치)가 관심기반으로 호환되어 시청자와 구매자들은 지금껏 체험하지 못했던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dusol beauty by sidus HQ와 혁신의 기술을 보유한 GreenPixel Media Group이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신개념 프로젝트가 앞으로 중국시장에 어떤 파괴력을 가진 서비스를 시행할지 주목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