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여심저격 통했다…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 4종 추가 출시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기존 라인프렌즈 에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미샤 ‘텐션 블러셔’, ‘듀얼 블렌딩 쿠션 섀도우’ 등 신제품 2종을 포함한 총 4종 19품목의 라인프렌즈 에디션 제품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 미샤 텐션 블러셔는 수분을 함유한 실리콘 타입 베이스를 적용, 메이크업 위에서도 오랜 시간 촉촉함과 발색이 유지된다. 내용물이 고르게 묻어 나와 바르기 쉽고 피부에 잘 밀착된다. 핑크 색상인 ‘핑크 러플’, 코랄빛 ‘피치 소르베’ 등 6폼목이 출시됐다. 용량은 8g, 가격은 1만 1800원이다.


미샤 듀얼 블렌딩 쿠션 섀도우는 그러데이션을 할 수 있는 2가지 색상이 함께 들어간 아이 섀도우다. 탄성 있는 쿠션 타입 팁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또한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마무리는 파우더처럼 깔끔한 ‘크림 투 파우더’ 제형으로 가루날림 없이 밀착된다. 초콜릿 컬러 연출이 가능한 ‘아망드 쇼콜라’, 핑크와 버건디 색상이 들어있는 ‘로즈 크라운’등 6품목이 준비됐다. 용량은 2g, 가격은 7800원이다.

또한 젤리 타입 틴트로 강력한 발색과 지속력이 특징인 미샤 팝타스틱 젤리틴트는 말린 장밋빛 컬러인 살사레드와 메이플라떼를 포함한 6품목이 라인프렌즈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용량은 5g, 가격은 7800원이다. 미샤 올 클리어 틴트 리무버는 각질 틈새의 색소까지 지워내는 강력한 세정력이 장점이다. 용량은 10ml, 가격은 3800원이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라인 에디션 제품을 1개 이상 구매하면 정가 1만 2000원의 ‘브라운 머그컵’을 2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라인프렌즈 에디션 전 제품은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