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소상공인연합회, 새누리당에 정책과제 전달
[헤럴드경제=이슬기 기자] 소상공업계가 새누리당에 20대 총선에 대비한 ‘소상공인 정책과제’를 전달했다.

새누리당은 소상공인연합회장단 15명(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장, 김임용 가스판매업협동조합연합회장, 성기호 사진앨범인쇄협동조합 회장, 김문식 주유소협회장, 강갑봉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장) 이 국회 새누리당 대표실을 찾아 정책과제 전달식 및 간담회를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와 김정훈 정책위의장(겸 공약개발본부장), 이진복 산업위 정조위원장, 나성린 의원(민생119본부장), 이현재 의원(중소기업ㆍ소상공인 특위 부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사진 왼쪽).

김 대표는 모두발언에서 “이번 정책과제 전달로 박근혜 정부 출범 이후 정부와 여당이 어려운 경제여건하에서도 소상공인 살리기에 앞장서 온 노력을 인정받았다”며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소상공인 발전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장은 “새누리당이 중기특위 활동을 통해 소상공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준 데 감사를 표한다”며 “소상공인을 살리는 것이 경제위기를 극복하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소상공인연합회가 김 대표에게 전달한 정책과제에는 9개의 공통과제와 지역별ㆍ업종별 현안들이 담겼다.

yesye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