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패션 단신> 명품백 반값 구매 기회…‘하프클럽’ 모바일앱 이벤트
[헤럴드경제=김아미 기자] 브랜드 의류 전문 온라인 쇼핑몰 ‘하프클럽’이 모바일 앱 리뉴얼을 기념해 2월 23일부터 3월 7일까지 ‘하프클럽 만지작!’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프클럽 앱에 방문해 참여만 하면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하루에 한번씩 참여 가능하며 1회 참여시 1000원 적립금을 즉시 제공하며, 3회 참여시 총 3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경품으로 걸려 있는 명품 가방의 반값을 맞춘 응모자 중 1명을 선정해 해당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2주에 걸쳐 진행되며 2월 23일부터 29일까지는 구찌 ‘가죽 디스코 백’과 프라다 ‘레이디스 토트백’이, 3월 1일부터 3월 7일까지는 샤넬 ‘보이샤넬 클러치’와 루이비통 ‘락미 II’가 제공된다.


또 하프클럽 앱을 다운받은 마켓에서 리뷰를 남기고 캡쳐해 본인의 이름과 함께 참여 메일을 보내면 베스트 리뷰를 남긴 참여자 5명에게 10만원 적립금을, 50명에게는 1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하프클럽에서는 신규 회원 중 매일 50명을 추첨해 5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중에 SNS에 공유하면 3000원, 5000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한편 하프클럽은 패션 비즈니스 전문기업 ‘트라이씨클’의 온라인 패션 브랜드 사이트로, 2015년 LF(구 LG패션)의 자회사로 편입됐다. 온라인 패션 트렌드 전문몰 ‘오가게’, 유아동 브랜드 전문몰 ‘보리보리’, 아웃도어 전문몰 ‘아웃도어스’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am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