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퓨전 요리 전문 ‘달테이블’ 성남 세이브존 백화점 진출

전국 외식 전문 프렌차이즈 ‘달테이블’이 사업 확장의 일환으로 백화점 론칭을 시작했다. 서울, 인천, 부산, 대구, 경남, 호남 지역에서 사랑받고 있는 ‘달테이블’이 성남 세이브존 백화점과 제휴를 맺고 2016년 2월 22일 그랜드 오픈을 했다.

성남 세이브존점 ‘달테이블’은 일주일간 세트 메뉴 ‘3+1’ 이벤트가 진행 중 이다. 또한 4일간 피자 무한리필 행사도 같이 진행 되고 있어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달테이블은 1인 9,900원에 불향 쭈꾸미와 참나무장작 불고기부터 샐러드파스타와 빨강냉국수, 고르곤 졸라 화덕 피자, 공기밥까지 한 번에 제공되는 매운 음식 전문 레스토랑이다. 또한 직화 목살 스테이크, 까르보나라 파스타, 크림치즈 프레즐 파스타, 새우ㆍ베이컨 필라프 등을 맛볼 수 있어 기존 쭈꾸미 업체와는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남녀노소, 가족단위, 커플단위 등 누구나 즐길수 있는 메뉴 제공으로 광범위한 소비층을 확보하고 있다.

제주, 논산, 포항 등 전국 여러 지역에 오픈할 계획을 세운 ‘달테이블’은 중국에 상표등록을 완료하고 중국 진출을 위해 현지 대형 프랜차이즈 업체와 ‘MOU’ 체결을 진행 중이다.

한편, 달테이블 전국 가맹점 창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altable.co.kr)를 참조하거나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