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기옷 세탁세제, 아이마망 친환경세제로 걱정 날려요

최근 유아용 세탁세제의 인기가 뜨겁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세탁세제의 경우 세척력을 높이기 위해 독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거나 세탁물에 잔여감이 남는 경우가 있다. 따라서 신생아를 비롯한 아이들의 경우에는 피부가 민감하여 아기 옷에 남은 세제잔여물로 인해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자극이 적은 천연아기세제를 사용하는 부모들이 많다.

이런 가운데 아이마망 세탁세제는 당귀, 시호, 맥문동, 천문동, 침향 등의 한방원료를 사용한Atozero Newplex 기술을 통해 유아아토피가 있는 아이들의 아기옷 세탁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아기세제로 눈길을 끌며 방부제, 향료, 색소, 형광증백제 등의 합성원료 무첨가로 아기피부에 자극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식물성 천연계면활성제와 미생물과 박테리아에 의해 자연분해 되는 순비누 성분을 함유한 세탁세제로 아이의 건강과 환경까지 고려한 친환경세탁세제로 불린다.

뿐만 아니라 아이마망만의 독자적인 NCS(Nano Clearing System)공법으로 아기 옷에 있는 찌든 때와 이물질, 세제의 잔여물까지 말끔하게 세탁해주어 잔류세제로 인한 유아아토피나 알레르기 유발에 대한 걱정을 덜어줄 수 있다. 실제로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들은 “아이마망 세탁세제는 고농축세제이기 때문에 적은 양으로도 아기옷을 완벽하게 세척할 수 있어 경제적이면서도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말을 전했다.

세탁세제와 함께 판매되고 있는 섬유유연제 역시 아기옷세탁에 있어서도 좋은 천연섬유유연제로 꼽히고 있다. 아이마망 섬유유연제는 인공향료가 아닌 천연성분 자체의 피톤치드향으로 만들어져 은은하면서도 포근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이외에도 베이킹소다, 구연산, 산소계표백제 등의 다양한 친환경세제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마망 관계자는“친환경세제 사용을 통해 아기의 피부를 건강하게 지킬 수 있고, 환경보존에도 일조할 수 있다”며 “특히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의 경우 자극이 적은 천연원료를 사용한 친환경세탁세제 사용을 권한다”고 하였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