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데일리먼데이 플래그쉽 스토어, 헤어부터 네일까지 스타일 제안

20일, 21일 홍대 쇼룸서 


2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베이직&모던 패션 의류 쇼핑몰 '데일리먼데이(www.dailymonday.com)'의 플래그쉽 스토어가 2월 20일 홍대에 공식 오픈한다.

젊음의 거리 홍대(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와우산로 17길 19-12)에 자리한 '데일리먼데이 플래그쉽 스토어'는 감성적인 온라인 쇼핑몰 이미지를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 컨셉을 통일하고 보다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것을 목표로 했다.

홍대에 오픈할 데일리먼데이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는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는 데일리먼데이 의류 및 잡화를 전시한 '패션공간', 헤어 및 네일을 만날 수 있는 뷰티공간 '감각', 샵 전체 식물 인테리어를 맡은 플라워스토어 '먼데이마켓'이 운영된다.

특히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데일리먼데이'의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는 패션피플에게 보다 트랜디한 패션제안이 가능하다. 매장 곳곳에 배치된 모든 스태프가 고객의 '퍼스널 쇼퍼'로서 한 가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패션과 헤어, 네일 등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국내 최초의 '스타일 컨셉숍'으로의 성장도 기대해볼 만 하다.

또한 데일리먼데이는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당일인 2월 20일부터 21일 이틀간 '홍대, 데일리먼데이 감성에 물들다'라는 컨셉으로 대대적인 오픈 프로모션도 펼친다. 오픈일에 홍대 전역에서 데일리먼데이 로고가 새겨진 풍선과 초대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사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제품을 파격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데일리먼데이의 관계자는 "기존의 고객과의 신뢰를 위해 단 한 번도 시즌오프와 같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 적이 없는 데일리먼데이의 파격할인은 이례적인 행사"라며 "오픈 프로모션 기간 중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류, 헤어&네일, 플라워 할인권 등이 담긴 초대권이 홍대 전역에 배포돼 데일리먼데이의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덧붙여 "O2O(Online to Offline) 비즈니스 플랫폼 구축을 위해 오픈하게 된 플래그쉽 스토어를 시작으로 데일리먼데이가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