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공효진과 젠틀몬스터의 콜라보레이션, 19일 첫 공개

패셔니스타 공효진과 실험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젠틀몬스터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었던 콜라보레이션 선글라스가 19일, 첫 공개된다.

젠틀몬스터는 뉴욕, 파리, 서울 패션위크 무대에서 오프닝 세레모니, 후드바이에어, 푸시버튼, 우영미 등의 패션 브랜드들과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공효진과 함께 디자인한 선글라스 캡슐 컬렉션 : 를 런칭했다.

이번 는 디자인 모두 각각의 개성이 묻어나며, 전혀 다른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매번 새로운 시도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팔색조 공효진의 매력을 담아냈다고 한다.

공효진 특유의 엣지와 사랑스러운 무드가 젠틀몬스터의 감성과 맞물린 TYPE 시리즈는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캣츠아이 형태의 TYPE 1은 출시 이전부터 공효진이 공항 패션에서 착용한 모습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컷팅된 라인이 유니크한 매력의 TYPE 2는 트렌드가 반영된 틴트렌드로 제작되어 더 많은 패션 피플들에게 어필될 것으로 예상된다. TYPE 3는 원형 프레임의 선글라스로 출시가 5월경으로 예정되어 있다.

콜라보레이션 선글라스 ‘TYPE 1과 TYPE 2’는 2월 19일부터 젠틀몬스터 전국 백화점 및 직영 매장,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전화, 신사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 070-5080-0196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