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T, 소호(SOHO) 위한 ‘CLiP파트너’ 출시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 KT가 SOHO 사업주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효과를 제공하고, 비용도 절감할 수 있는 서비스 ‘CLiP파트너’를 19일 출시했다.
‘CLiP파트너’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모든 업종의 SOHO 사업주가 편리하게 매장 정보를 등록하고, 손쉽게 쿠폰과 스탬프를 발행해 매장 홍보, 단골고객 확보, 매출 증대에 나설 수 있는 서비스다.

사업주가 ‘CLiP파트너’에 등록한 매장정보와 쿠폰, 스탬프는 KT의 모바일 지갑서비스 ‘CLiP’ 뿐만 아니라 스팸차단 어플 ‘후후’, ‘다음 지도’, CLiP파트너에서 제공하는 매장별 모바일 홈페이지 등에 자동적으로 노출되면서, 마케팅 효과를 증대시킬 수 있다.


또한 사업주는 고객이 사용한 쿠폰이나 스탬프 이용실적 등의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어 매출 증대에 필요한 마케팅 성과 분석 결과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고객관리 및 타켓 고객 대상으로 정확한 마케팅도 가능하며, 전자스탬프를 포함한 스탬프 서비스 제휴를 통해 매장의 단골고객 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있다.

김훈배 KT 플랫폼서비스사업단장 상무는 “CLiP파트너는 SOHO 사업주가 가장 고민하는 매장홍보와 고객관리를 편리하게 지원하고, 일반 고객이 사용하는 CLiP과 연계해 마케팅을 지원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향후 폭넓은 제휴를 통해 사업주와 고객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