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추위에 꽁꽁 숨은 살들, 바디체형관리 3MAX Plus로 탄력 있게 만들어 볼까?

 

 

영하의 날씨가 계속되는 강추위가 일주일 넘게 지속되고 있는 요즘, 야외활동을 꺼려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추운 날씨를 핑계로 실내 활동만 하다 보면 본인도 모르는 사이 비만의 위험에 노출될 수 있다. 움직임은 적은데 식사량은 그대로일 경우 국소부위(옆구리, 러브핸들, 허벅지 안쪽)를 중심으로 군살이 늘어날 수 있다. 겨울은 이런 군살을 가리기 좋은 계절일 수도 있지만, 군살이 늘기도 쉬운 계절이다. 특히 바쁜 현대인들에게 잦은 야근이나 회식등 유동적인 스케줄에서는 정기적으로 운동하기가 쉽지 않은 게 현실이다. 겉보기에 충분히 날씬해 보여도 숨겨진 군살에 고민을 호소 하는 사람들이 많다.

메자닌클리닉에서는 최상의 아름다움을 디자인 한다는 모토로 비수술적 바디성형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다. 메자닌클리닉의 김중렬 원장은 “비수술적 비만 치료를 선호하는 편이다. 개인별 특성에 적합한 비만치료 프로그램을 병행한다.”며 “3-MaxPlus(3맥스플러스)는 초음파 캐비테이션, 고주파, 엔더몰로지, LED의 기능을 동시에 사용하는 비만체형관리로 피하 지방 깊은 곳의 지방분해를 촉진시키고 혈액순환, 셀룰라이트 분해를 증가시켜 지방 감소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을 높이는 데 효과적인 장비”라고 설명했다.

3-Max Plus는 바디체형관리 스테디셀러인 3-MAX의 후속모델로 기존의 캐비테이션, 고주파+엔더몰로지 핸드피스 외에도 3개의 전문가용 멀티폴라 고주파 핸드피스가 추가되어 더욱 파워풀한 관리가 가능하다. 36KHz의 강력한 초음파 캐비테이션은 고통 없이 빠르게 지방세포를 줄이고 셀룰라이트를 파괴 한다. 또한 4가지 펄스를 가진 고주파와 엔더몰로지의 이상적인 결합은 심부열을 발생시키고 미세 순환 증가시킨다. 그 결과 지방세포의 신진대사와 지질분해 활성을 촉진하여, 부종을 완화시키고 바디윤곽을 개선시켜 준다. 3-Max Plus는 바디뿐만 아니라 페이스용 핸드피스로 스페셜한 페이스 리프팅과 섬세한 눈가 및 목 주름 관리가 가능하다.

메자닌 클리닉 김중렬 원장은 “ 날씨가 추워질수록 활동량이 적어 국소부위에 군살이 붙기 쉽다. 3-MAX Plus는 특정한 부위에 살이 찐 부분 비만 환자뿐만 아니라 비수술적 방법으로 지방 조직을 안전하게 제거하고 싶은 환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3-MAX Plus는 지방층 조직자극으로 셀룰라이트가 분해되며, 부종완화에도 도움을 주어 매끄럽고 탄력 있는 몸매로 변모해 준다”고 말했다.

청담동에 위치한 메자닉 클리닉은 직장인들의 편의를 위해 화요일은 저녁 9시까지 진료를 하고 토요일은 오후 4시까지 진료를 실시한다.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바디성형 클리닉 외에도 스킨레이저 클리닉, 노화방지 클리닉, 스페셜 클리닉, 메디컬 클리닉을 운영 중에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