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할리스커피, 화이트데이 스페셜 기프트 박스 2종 출시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할리스커피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 가족,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할리스커피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할리스커피 스페셜 기프트 박스’는 총 2종으로, 핑크색의 로맨틱 패키지에 부드럽고 달콤한 로아커 웨하스와 초콜릿을 담은 한정 기프트 박스다. 패키지 표면에는 ‘이제 고백할 시간이야’, ‘넌 매력적이야’ 등 감각적인 메시지가 새겨져 있어 소중한 사람에게 자신의 마음을 달콤하게 전할 수 있도록 했다.

할리스커피 로아커 웨하스 세트는 인디언핑크 컬러의 로맨틱한 한정 패키지에 로아커 웨하스를 담은 기프트 박스다. 바닐라, 나폴리타너, 라즈베리 요거트 등 로아커 웨하스의 다양한 플레이버로 구성되어 있어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나눠먹으며 설레는 마음을 표현하기 좋다.


할리스커피 로아커 로즈 초콜릿 세트는 핫핑크 컬러의 유니크한 한정 패키지에 장미 모양의 로아커 로즈 초콜릿을 담은 기프트 박스로 오리지널, 다크노아 두 가지 플레이버를 모두 맛볼 수 있다. 가족, 친구, 직장 동료 등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가볍게 선물하기 좋다.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할리스커피 스페셜 기프트 박스’는 전국의 할리스커피 매장(휴게소 및 일부 매장 미 판매)에서 3월 14일 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할리스커피 로아커 웨하스 세트가 1만0800원, 할리스커피 로아커 로즈 초콜릿 세트는 7000원이다.

p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