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임코리아작명소, 작명, 개명이름 업계 최초 100% 환불제 실시

네임코리아작명소(www.namekorea.com)가 작명, 개명이름 업계 최초로 100% 환불제를 실시해 화제다.

네임코리아작명소에 따르면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시 지어 받은 이름 외에 다른 이름으로 결정하면 100% 환불을 받을 수 있다. 38,000원의 부담 없는 작명비로 환불까지 가능하다는 것이다.

작명소의 비싼 비용으로 피해사례가 속출하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단비 같은 소식이다. 작명의 대가(大家) 네임코리아작명소 주온 원장은 “고객들에게 신뢰와 정성을 기본으로 작명(作名)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100% 환불제를 실시하게 되었다. 한자를 잘 모르거나 수많은 작명법을 공부하는 분들까지 시간 낭비를 하지 않아도 되며, 더 이상 비싼 작명비에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고 설명했다.

그 동안 작명 받은 이름이 마음에 들지 않을까 봐 작명소를 꺼려했던 많은 이용자들은 반기는 분위기다.

서울, 수원, 인천은 물론,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작명소 이용자들까지 이름짓기나 무료이름풀이 등을 인터넷 작명 사이트로 신청을 할 수 있어 작명소 선택에 대한 부담을 없앴다.

네임코리아작명소 주온 원장은 “비록 무료 작명은 아니지만 저렴한 금액으로 환불까지 되다 보니 의아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성명학, 사주명리학 등 작명의 모든 원리를 적용하면서도 세련된, 좋은 이름을 작명하고 있다. 앞으로도 성심성의껏 최선을 다해 이름을 작명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