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물산, 27일 ‘의식주’ 프리미엄 라이프 레시피 제안
[헤럴드경제=홍성원 기자] 삼성물산은 오는 27일 서울 문정동 래미안 갤러리에서 ‘래미안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레시피’를 주제로 래미안 스타일 설명회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작년에도 이런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번 설명회는 ‘의(衣ㆍ잘 입고), 식(食ㆍ잘 먹고), 주(住ㆍ잘 사는)’와 관련한 콘텐츠로 구성된다. 1부는 ‘의’에 대한 것으로,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올 패션 트렌드와 가족&봄 스타일링에 대한 팁을 들려준다. 현장에선 즉석으로 스타일링 코칭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삼성물산은 설명했다.


2부는 부동산 레시피다. ‘주’에 대한 내용으로, 올 부동산 시장 전망과 래미안 분양 예정단지인 래미안 블레스티지(개포주공 2단지), 명일삼익, 과천7-2, 래미안 루체하임(일원현대)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3부는 푸드레시피로 ‘식’에 대한 설명이 이뤄진다. 올해 래미안 분양 예정단지별 특장점을 요리연구가 홍신애씨가 요리를 통해 알기 쉽고 재미있게 소개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21일까지 래미안 홈페이지(http://raemian.co.kr)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1인 1회만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동반 1인까지 참석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4일 래미안 홈페이지에 게시되고, 문자 메시지도 발송될 예정이다.

참가고객 전원에게 2016 래미안 리플렛 액자와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문의 1588-3588

ho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