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 아웃도어 사이니지 '올해 AV 디스플레이 혁신상'
[헤럴드경제=권도경 기자]삼성전자 아웃도어 사이니지가 지난 9∼12일(현지시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유럽 최대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Integrated Systems Europe) 2016’에서 AVNews로부터 ‘올해의 AV 디스플레이 혁신상(AV Display Innovation of the Year)’을 수상했다.

AVNews는 유럽 지역의 영향력 있는 오디오·디스플레이 전문 매거진으로 매년 ISE에서 혁신제품을 선정한다. 사이니지(Signage)는 디지털화한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말한다.

삼성 아웃도어 사이니지 시리즈(46인치형ㆍ55인치형)는 영하 30도 극한부터 영상50도 초고온까지 사용 가능하다.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의 IP56 규격 방수·방진 기능을 갖춰 열악한 환경에서도 사용성이 뛰어나다.

애드워드 쿡 AVNews CEO는 “자연 태양광 조건에서도 3000 니트(nit) 초고휘도 밝기와 5000:1의 높은 명암비 덕분에 뛰어난 화질의 콘텐츠를 볼 수 있는 매우 훌륭한 제품”이라고 평했다.

이번에 수상한 아웃도어 사이니지는 아르헨티나에서 공개한 삼성 안전 트럭(Safety Truck)에 활용된 제품으로 지난해 타임지의 ‘2015년 올해 25대 발명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 ko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