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소울 앤 스톤] 액션의 새로운 진화! 최강 영웅을 맞이하라
- 신개념 육성 시스템 탑재로 재미 배가 
- PvP, 성물 방어전 등 순환형 콘텐츠 '눈길'

● 장     르 : 액션형 수집 RPG
● 개 발 사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 배 급 사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 플 랫 폼 : 구글, iOS
● 출 시 일 : 1월 28일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 중인 액션형 수집 RPG '소울 앤 스톤(Soul & Stone)'이 1월 28일 그랜드 오픈했다.
'소울 앤 스톤'은 미려한 그래픽과 화끈한 액션은 물론, 다양한 게임모드를 통한 영웅의 성장을 특징으로 한다. 게임은 6개의 메인 던전으로 구성된 월드를 기본으로 100여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이다. 각 스테이지는 노멀, 하드 두 가지 난이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소울 앤 스톤'에는 기존 모바일RPG 다르게, 영웅과 요일에 따른 특성 던전이 존재한다. 영웅 던전은 전사와 암살자 등만이 입장 가능한 '물리 던전'과 마법사와 마검사 등만이 입장 가능한 '마법 던전'으로 구분된다. 요일 던전은 '도전의 날'은 월, 수, 금, 일요일에, '성장의 날'은 화, 목, 토, 일요일에 오픈된다.
이 밖에도 다른 유저와 대결을 펼치는 PvP 콘텐츠인 일대일 대전, 팀 대전 두 가지 형태의 방식으로 구성 된 '결투장'과 불필요한 아이템들을 일괄적으로 가공해, 유용한 아이템으로 변경해주는 '공방'은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소울 앤 스톤'은 언리얼 엔진3 기반의 하이엔드 그래픽 바탕에 영웅과 소환수의 생동감 넘치는 화려한 액션 연출을 특징으로 한다. 여기에 영웅, 무기, 방어구, 소환수, 보석이 조합된 풍부한 성장 시스템을 자랑한다.
지속적인 플레이를 유도하는 순환 콘텐츠 또한 탑재하고 있어, 롱런 기반 또한 탄탄히 구축했다.

 

   
영웅 선택에 따른 색다른 재미

'소울 앤 스톤'에는 총 4개의 영웅이 등장한다. 각 영웅마다 뚜렷한 특징을 갖고 있으며 전투에 있어서도 확실한 차별성을 선사한다.
크로닉은 타고난 감각, 재능과 야수성을 겸비한 최고의 전사다. 강인한 체력과 불굴의 정신력, 근접전에 강하며, 양손무기를 사용해 강력한 파괴력으로 적을 공격한다.
바제는 냉혹한 얼굴, 강한 인내심의 소유자로 암살자의 특징을 제대로 보여준다. 양손에 단검을 무장하고 화려한 움직임과 치명적인 공격으로 단숨에 적을 제압한다.
루이벨라는 마법사로 강력한 마법을 바탕으로 뛰어난 전투력을 뽐낸다. 화려한 광역스킬로 최강의 화력을 자랑한다.
가스티건은 뛰어난 전투실력과 마법의 힘을 겸비한 마검사다. 검과 마법을 자유자재로 다루며, 다양한 연계공격과 일격필살에 능하다.

 

   
세분화된 육성 시스템 '눈길'

'소울 앤 스톤'은 차별화된 성장 시스템을 선보인다. 영웅 이외에도 아이템과 스킬, 소환수 등 다양한 서장이 가능하다.
무기는 영웅 별 고유의 무기들이 존재하며 총 6개의 등급, 9개의 클래스로 구별된다. '승급', '강화', '룬장착', '옵션변경', '초월'. '제련'을 통해 무기의 성능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다.
방어구는 1개의 세트와 6개의 파츠로 구성돼 있다. 방어구 조각을 모아 승급할 수 있으며, 파츠의 경우 최대 +16 강화까지 가능하다. 최대 영웅 레벨에 따라 수치 변경할 수 있다.
보석은 목걸이, 반지, 팔찌의 3종류가 있으며, 총 6개의 등급, 9개의 클래스로 구별된다. 장착하면 모든 영웅에게 효과가 적용됨. '승급', '옵션변경'을 통해 성능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다.
영웅에 따라 최대 6개의 액티브 스킬을 갖고 있으며, 일정 레벨이 되면 최대 3종까지 장착 가능하다. 골드를 사용해 스킬을 강화할 수 있다.

 

   
소환수는 전투에 도움을 주는 소환수 역시 다양한 방법으로 성장이 가능하다. 영혼석 수집을 통한 '승급', 장비를 통한 '강화'를 기본으로 한다. 소환 스킬 1종, 필살 스킬 1종, 패시브 스킬 1종 보유해 전투를 쉽게 풀어주는 역할을 한다.
이 밖에도 루비 및 골드를 소모해 게임에서 획득 가능한 각종 아이템들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인 '뽑기'와 공격해오는 다량의 적으로부터 성물을 보호하는 콘텐츠로 최대 10웨이브까지 적들이 공격해오는 '성물방어' 등 '소울 앤 스톤'만의 차별화 된 콘텐츠로 유저몰이에 나서고 있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