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윤종일 경기중기센터대표, “기업발전은 정보가 생명”…‘기업지원 가이드북’ 발간
[헤럴드경제=박정규(수원)기자]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는 중소기업 지원 사업 정보를 담은 ‘2016년 기업지원 가이드북’ 책자를 발간했다고 10일밝혔다.

경기중기센터는 연초마다 중소기업 지원 사업을 정리해 중소기업인이 보다 쉽게 지원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책자를 발간하고 있다.

‘기업지원 가이드북’에는 경기도와 경기중기센터가 함께 운영하는 58개 지원 사업이 창업, 사업화, 마케팅, 지역특화산업, 서민경제 등 5개 분야로 나뉘어 수록돼 있다.

세부내용에는 기업이 사업에 대해 이해하기 쉽도록 사업 목적, 지원대상, 신청방법, 지원절차, 지원내용 및 문의처 등을 자세히 담았다.

책자 부록에는 2016년도 경제동향과 경제분야 달라지는 행정제도, 주요 기업지원기관 연락처 및 주요 홈페이지 등 중소기업인에게 유익한 정보들이 실려 있다.

경기중기센터는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나 기업 방문 시 기업인들에게 책자를 배포할 예정이며, 책자는 경기중기센터 홈페이지(www.gsbc.or.kr)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윤종일 경기중기센터 대표<사진>는 “기업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정보가 생명인데 기업인들을 만나다 보면 지원 사업을 몰라 신청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며, “이번 책자 발간을 통해 많은 기업인들이 지원 사업을 알고 지원받아 경쟁력을 강화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중기센터 경영정보팀(031-259-6053)으로 문의하면된다.

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