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피부의 수분도가 낮아졌다는 것을 의미하며 건조함은 트러블을 유발하거나 주름 등의 노화를 빠르게 진행시키고 피부의 탄력도를 떨어뜨리므로 적기에 적절한 관리가 필요하다.
피부는 한번 상하면 되돌리기 어려워 미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 우선 피부 수분함량 유지를 위해 미지근한 물을 수시로 마시고 피부를 건조하게 하는 난방기와 직접 맞닿지 않도록 해야 한다.
수분 공급과 노폐물 배출 및 혈액순환에 효과있는 관리가 각광받고 있다. 잠실과 홍대 부근에 저렴한 가격에 호텔식 에스테틱,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곳을 찾는다면 단연 ‘페스티아 힐튼 스파’다.
홍대 페스티아 힐튼 스파는 그랜드 힐튼 호텔 내 라 끄리닉 드 파리 스파를 월 방문객 800명 이상 찾는 유명 스파로 자리잡도록 위탁운영을 맡았던, 스파업계에서는 실력파로 정평난 김민선 원장이 운영하고 있다.
홍대역 8번 출구로 나와서 뒤로 돌면 10걸음도 채 되지않는 건물 8층에 페스티아 힐튼 스파가 있다. 1층에는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인 원더플레이스가 입점해있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8층에 들어서면 클레식 음악에 따뜻한 한방 차, 은은한 아로마 향이 따스히 맞아준다. 입장과 동시에 힐링이 되는 기분이다.
호텔식 스파 프로그램에 앞서 ‘오라(Aura)테스트’부터 받는다. 오라테스트란 전용 테스트 기계에 손을 대서 신체에 흐르는 자기력을 통해 몸 상태를 간단히 체크해보는 내용이다. 상담사는 이 테스트 결과에 따라 스파 관리 프로그램을 세밀하고 전문적으로 컨설팅해준다.
김민선 페스티아 힐튼 스파 원장은 “오라테스트는 가볍게 몸 상태를 체크해볼 수 있는 것으로 이를 통해 개개인에 알맞은 관리가 제공된다”며 “특히 이곳 회원이 되면 병원의 종합검진처럼 일정 주기에 맞춰 생체 리듬을 관리해준다”고 말했다.
호텔 수준의 시설에서 오랜 경력의 관리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또한 차별화된 점이라고 할수 있다. 깔끔한 시설의 스파 공간은 VIP룸 2개, 스파룸 3개, 일반룸 5개로 나뉘어져 있으며, 모든 룸에는 편안하게 스파를 받을 수 있는 아쿠아베드로 배치되어있다.
관리에 사용하는 제품 역시 ‘르노벨’ ‘제네틱’ ‘베르나르 까시에르’ ‘페보니아’등 고급 스파 브랜드의 효과가 우수한 유기농 제품으로 엄선해서 사용하고 있으며, 관리사 역시 경력자로 구성했다.
주 2회 제품관련 교육과 메뉴얼에 따른 고객응대 서비스 교육을 받아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파 프로그램은 크게 ‘페이셜 프로그램’, ‘보디 프로그램’, ‘패키지&스페셜 프로그램’ 등으로 나뉜다.
페이셜 프로그램 중에서는 천연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 백토로 구운 도자기로 두피와 얼굴의 경혈을 자극해 안색을 밝게 해주고 처진 얼굴에 탄력을 높여주는 ‘오리엔탈 브이라인 시크릿 페이셜’이 특히 인기다.
바디프로그램중에는 월풀스파에서 입욕제로 아로마를 사용해 몸안에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산소를 공급해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킨후 아로마 오일로 전신 수기마사지가 진행이 되는 힐튼vip아로마 바디관리가 인기다. 또한 2인용 월풀스파에서 는 커플이 함께 관리를 받을수 있어 특히 커플들에게 인기가 좋다.
패키지&스페셜 프로그램 중 ‘파워 에너지 솔루션’은 갱년기와 폐경기에 올 수 있는 호르몬 불균형과 냉증으로 인한 비만 및 탈모 완화에 대한 관리가 집중적으로 이뤄진다. 독소가 배출되지 못해 손상이 심한 피부 관리와 함께 몸을 따뜻하게 할 수 있는 디톡스 패키지도 빼놓을 수 없다.
체내 독소를 배출해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는 관리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남녀노소 피부 시스템에 맞추어 20여가지의 스파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페스티아힐튼스파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문의는 ☎02)324-9077
gilbert@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