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빈아카데미’ 중국에 한류 뷰티 메이크업 노하우 전파

28년 전통의 뷰티 전문교육기관 ㈜수빈아카데미(대표 오세희)는 웨딩토탈서비스업체 라온스퀘어(대표 이대희)가 중국 청두시에 설립한 성도라온제나훈칭유한공사와의 전략적 제휴관계를 구축하기로 합의했다. 

수빈 아카데미는 라온스퀘어의 중국 내 주 사업인 웨딩토탈서비스 사업 중 뷰티 아카데미 부분에 있어 중국인의 심층적인 전문 뷰티 교육에 대한 지속적인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중국 내 한류 메이크업 증진을 도모 할 예정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수빈아카데미는 중국 사천성 내 진행되는 뷰티아카데미 사업의 교육과정 및 운영을 위한 모든 하드웨어 및 강사 섭외와 직원 교육, 운영 메뉴얼과 교수법, 교재 및 교육 콘텐츠 개발 등 28여년 간 쌓인 노하우와 경영전략을 중국 내 원활한 사업 운영을 위하여 자문과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이에 따라 수빈아카데미는 오랜시간 동안 축척된 일관성 있는 뷰티철학과 노하우 그리고 K-뷰티 아카데미의 대표적인 브랜드라는 강점과 함께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로 중국 수강생들에게 최신 메이크업, 스타일링, 네일아트 등 수많은 노하우를 가르칠 예정이다.


1989년 설립이래 아무도 모방할 수 없는 ‘수빈’만의 독창적인 교육시스템과 스타일로 수많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스타일리스트를 배출하며 진정한 뷰티 스타일리스트를 양성하고 있는 수빈아카데미는 2016년 국가자격증 대비반도 신설하여 체계적인 뷰티관련 국가 자격증 취득 을 위한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 할 예정이다. 

메이크업 아카데미 브랜드 시대를 연 선봉장이며 인천, 광주, 부산 캠퍼스의 연이은 성공에 이어 28년간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대외적 업무제휴를 통하여 뷰티 브랜드를 이끌어 가며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수빈아카데미의 중국 내 행보가 매우 기대된다.

(문의 02-515-1676) 수빈아카데미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