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역세권에 명문학군까지 겹친 ‘반포 센트럴 푸르지오 써밋’ 모델하우스 북새통

대우건설이 삼호가든4차 아파트(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30-20외 4필지)를 재건축한 ‘반포 센트럴 푸르지오 써밋’이  특별분양 중이다.

반포 센트럴 푸르지오 써밋은 역세권 단지로 강남 노른자입지에 위치해 있다.역세권 단지는 기본적으로 편리한 교통여건은 물론 역 인근에 갖춰진 풍부한 편의시설 등의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어 찾는 사람이 많다. 때문에 타 단지에 비해 시세도 높고, 부동산비수기에도 환금성이 좋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5층 아파트 8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49㎡~133㎡ 총 751세대로 지어진다. 이중 59㎡ 114세대, 84㎡ 73세대, 133㎡ 14세대 등 201세대를 일반에 분양한다. 85㎡ 이하 중소형이 일반분양분 의 93%를 차지한다.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바로 옆에 명문대진학률이 전국에서 4번째로 높은 반포고등학교가 위치하며 반포동 최고의 학군으로 학업성취도가 높은 서원초, 원명초교도 단지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다. 또한 세화고, 세화여고, 서울고 등 강남8학군 명문학교들이 인근에 위치한다. 반포동 학원가와도 인접해 학령기 자녀를 둔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반포 센트럴 푸르지오 써밋]

반포 센트럴 푸르지오 써밋 아파트는 교통환경도 편리하다. 사평역(9호선)과 강남역(2호선, 신분당선)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반포나들목, 강남고속터미널 등 광역 교통망과 올림픽대로, 사평대로 등 시내외로 통하는 멀티교통망이 구축되어 있어 어느곳으로도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예술의전당, 국립국악원, 한가람 미술관, 서리풀공원 등 여유로운 문화공간과 강남역, 교보문고, 멀티플렉스 등 활력을 채워주는 여가공간이 풍부해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반포 센트럴 푸르지오 써밋은 건폐율이 19.3%에 불과해 녹지가 풍부하고 남는 공간에 힐링포스트, 아쿠아가든, 맞이숲, 로맨스가든, 주민건강마당 등 다양한 테마조경을 설치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부대시설로 피트니스클럽, GX클럽, 독서실, 패밀리룸, 시니어룸 등이 갖춰지며, 150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대형 어린이집도 들어선다.

반포 센트럴 푸르지오 써밋 모델하우스는 대우건설 주택문화관 푸르지오밸리에 마련되어 있으며, 입주는 2018년 9월 예정이다.

반포 센트럴 푸르지오 써밋의 분양가 및 기타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며, 모델하우스는 방문 시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기다림 없이 원활한 관람과상담을 위해서는 (전화예약)이 필수이다.

모델하우스 분양문의 : 1599-1014
온라인뉴스팀/@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