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나눔축산, 설 명절 맞아 축산물 나눔 행사 펼쳐 … 전국적 ‘이웃 사랑, 희망 나눔’ 릴레이
[헤럴드경제=황해창 기자] 설 명절을 맞아 (사)나눔축산운동본부(공동대표 김태환ㆍ이병규)는 28일 서울 종로구 소재 서울노인복지센터(관장 김경미)를 찾아 도드람양돈농협에서 나눔축산운동본부에 후원한 축산물 2000인분과 계란 5만개를 전달하는 ‘설 맞이 사랑의 축산물 희망 나눔 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나눔축산봉사단과 함께 농협 축산경제 신규직원 30여명이 참여해 배식, 설거지, 복지센터 주변청소 등을 하며 봉사와 나눔 실천의 의미를 더했다.


김태환(왼쪽) 나눔축산운동본부 공동대표(농협 축산경제대표)가 28일 서울노인복지센터를 찾아 축산물 2000인분과 계란 5만개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농협 축산경제]



나눔축산운동본부 김태환 상임공동대표(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에게 사랑의 손길을 전하는 것이 진정한 상생이자 나눔의 시작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따뜻한 손길과 나눔 실천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설 맞이 사랑의 축산물 희망 나눔 행사’를 시작으로 전국 각 지역의 나눔축산 도지부, 축협 봉사단 역시 지역 관내에서 ‘설 맞이 이웃사랑 실천 및 희망 나눔 행사’와 ‘희망 나눔 계란 50만개 기부행사’를 진행한다.

hchw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