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올리브영, 매월 마지막 木 ‘올리브영 데이’ 실시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www.oliveyoung.co.kr)은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유네스코 소녀 교육(구 걸스에듀케이션)과 함께 ‘올리브영 데이’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리브영 데이는 CJ ONE 회원과 올리브영 VIP를 대상으로 인기 상품의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착한 쇼핑, 착한 기부를 테마로 ‘유네스코 소녀 교육’과 함께하는 나눔 데이로 운영되는 ‘올리브영 데이’는 이날 적립된 CJ ONE 포인트의 10%를 올리브영이 기부하는 것을 시작으로 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확대될 계획이다. 


첫 번째 올리브영 데이에는 새해 추천 100대 브랜드를 공개하고 고객은 해당 브랜드 제품 구매 시 CJ ONE 포인트 2배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새해 추천 100대 브랜드로는 올해 가성비 좋은 뷰티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아벤느, 바이오더마, 유리아쥬, 눅스, 비쉬, 닥터자르트, 차앤박, 메디힐, 키스미, 바디판타지, 케이트, 웨이크메이크, 라운드어라운드 등 겨울철 보습케어와 메이크업, 헤어바디케어 인기 아이템을 한 자리에 모았다.

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부터는 올리브영 데이를 멤버십 혜택뿐 아니라 고객과 함께 사회에 환원하는 형태의 차별화된 멤버십 캠페인으로 만들어나갈 것” 이라며 “올해는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즐기는 기부’ 활동을 더욱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니 올리브영과 함께 소녀들의 꿈을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