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니테스트, 세미콘코리아서 UNI91K 등 주력 제품 공개
[헤럴드경제] 반도체 검사 장비 전문기업 유니테스트가 27일부터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세미콘코리아(SEMICON Korea)에 참여해 주력 제품을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유니테스트는 이번 전시회에서 대표적인 제품 3개를 공개한다. 제품라인업은 ▷UNI91K ▷UNI51K ▷UNI5400이다.

특히 HDD(Hard Disk Drive) 시장을 빠르게 잠식하는 SSD(Solid State Drive) 테스트용 장비인 UNI91K는 회사가 힘을 쏟고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UNI91K는 -10℃부터 85℃ 범위의 고온과 저온 환경 조성이 가능한 챔버 일체형이며, 동시간 최대 1,024개까지 테스트가 가능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UNI51K는 융복합 반도체 칩을 테스트하는 장비다. UNI5400은 저전력으로 빠른 속도의 검사가 가능한 DDR4 고속(High Speed) 테스터다.

김종현 유니테스트 대표는 “전 세계 반도체 관련 기업이 참가하는 세미콘코리아에서 우리 회사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주력 제품을 어필해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29년째를 맞이하는 세미콘코리아는 20개 나라에서 500여 개의 기업이 참가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행사는 29일까지 치러질 예정이며, 국제반도체장비재료협회(SEMI)가 주최하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