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워홈 ‘아모리스’ㆍ‘루’ 2016 웨딩 프로모션 실시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프리미엄 웨딩 컨벤션 ‘아모리스’와 복합문화공간 ‘루’의 2016년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모리스는 올해 예식을 올리는 모든 신혼부부에게 허니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인천공항 푸드엠파이어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3~8월 예식 시에는 코스메뉴 최대 20% 할인을 포함해 기타 부대비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7~8월 하객규모가 최소 보증 인원 이상인 웨딩고객에는 와인을 무료로 제공한다. 단, 할인율은 지점별로 상이하다.

1999년에 문을 연 아모리스는 역삼 GS타워점, 강남 메리츠타워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삼성동 코엑스점 등 4개 지점이 있다. 지점마다 각기 다른 테마와 인테리어 콘셉트로 꾸며진 점이 특징이다.



유명 기업들의 파티 및 하우스웨딩 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있는 코엑스 ‘루’는 올해 선착순 7쌍의 웨딩 고객에게 식사 메뉴를 20% 할인해 주고, 와인과 음료, 꽃장식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한편 아워홈은 지난 20일 오후 7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루’에서 제휴 웨딩컨설팅 업체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웨딩플래너의 밤’ 행사를 성료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최근 웨딩 트렌드와 2016년 웨딩 프로모션 소개, 첼리스트 김규식의 클래식 공연과 스페셜 만찬 등이 진행됐다.

p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