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까스텔바쟉, 브랜드 모델 ‘이하늬’ 발탁
[헤럴드경제=김기훈 기자] 패션그룹 형지의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2016년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하늬를 전격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서울대 국악과 출신의 배우 이하늬는 2006년 제50회 미스코리아로 선정됐으며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바탕으로 예능, 드라마, 영화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특유의 경쾌한 에너지로 까스텔바쟉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올해 론칭 2년 차를 맞은 까스텔바쟉은 골프웨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매출 1000억원을 목표로 공격적 브랜드 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다.

현재 전국 100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보유 중인 까스텔바쟉은 올해 약 180개 매장 운영을 목표로 유통망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뱌쟉 라인, 스포츠 라인, 임폴트 라인 등 3개의 라인에 프리미엄 라인을 새롭게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힌다.

이승혜 까스텔바쟉 상무는 “배우 이하늬의 스타일리시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필드 위의 예술’이라는 브랜드 콘셉트와 잘 맞아떨어진다고 판단해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하늬와 함께 더욱 감각적인 제품으로 영 마인드의 골프족을 공략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배우 이하늬는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섹션 TV 연예통신’을 통해 까스텔바쟉의 2016 S/S 화보 촬영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kih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