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템베이, 티켓거래 중개 서비스 진행…'럭키백 천 원의 행복' 이벤트
이미지중앙

▲티켓베이 럭키백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아이템베이]



[GValley = 곽본성 기자]게임전문 거래사이트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가 작년 5월에 선보인 2차 티켓팅 사이트 티켓베이에서 ‘럭키백 천 원의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티켓베이’는 15년간 축적된 아이템베이의 게임 아이템 중개 거래 노하우 및 인프라를 근간으로 론칭된 2차 티켓팅 사이트로써, 실명 인증 및 에스크로 기반의 안전 거래를 통해 미판매 티켓 판·구매를 중개해주는 서비스이다.

그동안 티켓 거래 과정에서 발생되는 인터넷 사기 및 범죄 발생, 과도한 흥정, 대금의 현금 지급 등의 불편함을 ‘티켓베이’를 통해 해소할 수 있게 되었으며, 무엇보다 안전하게 거래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해 말, 이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티켓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전용 모바일 어플을 출시하기도 했다.

2016년 1월 1일 이후 티켓베이에 신규 가입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단돈 천 원에 럭키백을 구매할 수 있다. 모든 럭키백에는 문화상품권 1천 원권이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그 외 다양한 상품들이 랜덤으로 들어가 있다.

특히 일부 럭키백의 경우, 티켓베이 할인 쿠폰을 비롯하여 리조트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외식 상품권, 주유 상품권, 영화 예매권, 문화 상품권 등 약 11만 원 상당의 상품들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럭키백은 매주 수요일 오후 3시부터 티켓베이 전용 어플을 통해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총 3회에 걸쳐서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20일 수요일에 럭키백 1차 판매가 진행되었으며, 오픈을 하자마자 고객들의 열띤 참여가 있었다고 티켓베이 담당자는 말했다.

이 외에도 신규 회원과 미거래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첫 거래 쿠폰 혜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한 회원들에게는 2천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그동안 한 번도 거래 서비스를 이용을 하지 않은 기존 회원들에게는 2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지급된 쿠폰은 상품권 · E 쿠폰 카테고리를 제외한 나머지 카테고리 부문에서 사용 가능하다.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작년에 ‘티켓베이’를 선보였을 당시만 해도 국내에서 2차 티켓팅 사업 자체는 생소한 분야 중 하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상당한 관심과 사랑을 받았으며, 이를 바탕으로 모바일 어플까지 출시하는 성과를 냈다.” 며 “올 한 해는 더욱 안정적인 거래 서비스 환경 제공과 함께 이용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이 분야에서 독보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고 말했다.

티켓베이 소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켓베이 공식 사이트와 전용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용 어플은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kwakb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