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논산 훈련소 근처 펜션 ‘참좋은펜션’, 착한 가격으로 소문난 곳

군장병 영외면회 전문 펜션으로 신축 건물과 친절한 서비스로 인기몰이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B씨는 최근 논산 훈련소에서 복무하고 있는 아들의 면회를 앞두고 작은 고민에 빠졌다. 오랜만에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것만큼 특별하고 편안한 곳에서 머물고 싶지만 어느 곳이 마땅한지 몰라 망설이고 있는 것. 내 집처럼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숙박 업체는 없는 걸까?

충청남도 논산시 연무읍 황화정리에 자리한 ‘참좋은펜션’은 2015년에 문을 연 신축 펜션으로 깔끔하고 깨끗한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를 자랑한다. 군장병 영외면회를 위한 숙박을 전문으로 담당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 논산훈련서 근처에 위치해 있어 멀리 이동할 필요 없이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논산훈련소펜션, 논산펜션, 영외면회펜션 등으로 이름을 알린 이 펜션은 총 7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다. 객실 마다 최대 8명까지 수용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 구성원이 함께 머물 수 있음은 물론이다. LED TV와 에어컨, 냉장고 등의 전자 제품이 구비되어 있으며 각종 주방 시설과 취사 도구들이 마련되어 있어 원하는 시간에 음식을 조리하는 것이 가능하다.
 
추가 인원에 따른 비용 부담이 없는 것은 이 펜션의 빼놓을 수 없는 장점. 합리적인 가격으로 금액에 관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어 고객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는다. 객실마다 넓은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함께 풍경을 즐기며 담소를 나누는 것도 가능하다.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이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객실 내부 사진을 살펴볼 수 있으며 예약에 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논산훈련소에서의 영외면회를 앞두고 있다면 입소대에서 700미터 거리에 위치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이 펜션을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