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해진, '빈폴 액세서리' 메인 모델로 발탁...댄디룩의 정석 '눈길'


배우 박해진이 최근 촬영한 패션브랜드 빈폴의 화보가 많은 여심을 공략하고 있다.

박해진은 평소 드라마나 각종 공식석상을 포함해 사복패션 등에서도 남다른 패션센스를 자랑해 온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에는 그가 지난 12월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 액세서리’의 2016년 남자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도심 속 라이프 스타일을 주제로 한 빈폴의 이번 화보에서 박해진은 캐주얼룩부터 수트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손색없이 소화해내 보는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그는 훤칠한 키와 몸매로 어떠한 의상이든 완벽하게 연출했다.

함께 공개된 촬영 컷에는 박해진이 최근 선보이고 있는 캐릭터인 tvN 월화드라마‘치즈인더트랩’ 속 유정선배의 모습이 드러나있다. 댄디하고 클래식한 패션 속에서 그는 훈훈한 비주얼과 부드러운 눈빛 발산하고 있는 것.

최근 박해진은 ‘치즈인더트랩’ 유정 캐릭터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어마어마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의 인기를 입증하듯 드라마 방영 초기부터 편의점계와 패션계 등의 광고에서 박해진의 모습을 자주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치즈인더트랩'에서 그의 활약 또한 기대되고 있다.

박해진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빈폴 액세서리)

이슈팀 이슈팀기자 /churabbi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