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가부대찌개, 새해 첫 반값데이 이벤트 진행 ‘눈길’

- 박가부대찌개, 15일 대표 인기 메뉴 ‘수제햄부대찌개’ 새해 첫 반값 할인

원할머니보쌈·족발로 유명한 글로벌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부대찌개전문점 ‘박가부대찌개’가 15일 ‘수제햄부대찌개’ 메뉴 반값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새해 첫 반값 할인 이벤트로, 갑작스런 한파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기존 8,500원에 판매하는 ‘수제햄부대찌개’를 4,250원에 판매한다. 반값 할인 메뉴인 ‘수제햄부대찌개’는 박가부대찌개의 대표 메뉴로, 100% 사골육수와 소고기를 우려 진한 국물 맛과 저온 숙성한 국산 돈육을 참나무에 훈연해 만든 수제햄을 넣어 겨울철 인기 메뉴로 꼽힌다.

박가부대찌개 홍보팀 담당자는 “이번 반값데이는 갑작스러운 한파로 심신이 지친 고객들이 가족과 친구 등 소중한 이들과 함께 따뜻하고 푸짐한 식사를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정직한 재료로 만든 건강한 부대찌개 드시고 매서운 추위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반값데이 참여 매장 가운데 홀과 포장 모두 반값 할인을 제공하는 매장은 박가부대찌개 동소문점이고, 그 외 포장 할인이 가능한 매장은 목동홈플러스점, 부천상동점 등 총 15개점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